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레고 71011] 미피15 시리즈 전 제품 구매완료~!

드디어 올해 첫 발매된 미니피규어 15시리즈 16종을 수집했습니다.

역시 미피시리즈는 16종을 다모아놔야 제맛이죠.ㅎㅎ


왼쪽부터 순서대로 1번 농부 / 2번 우주여행사 / 3번 완무기사(?) / 4번 부상자 (바나나맨) 입니다.

1번 농부는 돼지가 포함되어서 총 7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2번 우주여행사는 총 9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3번 완무기사는 무려 10개의 자잘한 브릭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4번 부상자는 총 7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져 있는데 처음보는 브릭인 목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머리에 붕대를 감고있는데...꼭 이슬람교도들이 쓰는 터번(?)같은 느낌이 듭니다.ㅎㅎ


이번 사진은 5번 인디언 여자 / 6번 금색기사 / 7번 사티로스(켄타로스?) / 8번 동물보호소 직원? 입니다.

5번 인디언 여자는 총 8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아기브릭이 특이합니다.

6번 금색기사? 황금기사는 무려 11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등쪽에 황금날개를 달고 있어서 화려함을 자랑하는 미피입니다. 단점이라면..SMD케이스에 집어넣기가 힘듭니다..ㅋ

7번은 사티로스, 켄타로스입니다. 이녀석은 6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녀석이라고 하는데..상체는 인간 하체는 숫염소의 몸으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하체가 다른 미피와는 다른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8번은 동물보호원? 직원 입니다. 총 7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져 있으며 

스컹크가 추가로 들어있습니다.ㅎ


이번사진은 9번 관리인 / 10번 발레리나 / 11번 로봇검사?? / 12번 검도인 입니다.

9번 관리인 미피는 총 7게의 브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걸레가 좀 특이합니다.

10번 발레리나는 총 6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져 있고 발레리나 치마부분이 독특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11번 로봇검사는 9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솔직히 이번시리즈중에서 제일 마음에 안듭니다.ㅋㅋ

12번 검도인은 총 7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상어 알바다음으로 제일 귀엽다고 생각이 됩니다. 몇개 더 구매하고 싶더군요.


이제 마지막으로 13번부터 16번 미피를 보겠습니다.

13번 상어 알바 / 14번 프로레슬러 / 15번 보석도둑 / 16번 여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3번 상어 알바는 총 5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상어탈이 원체 귀엽게 잘 나왔습니다.

이녀석은 요번에는 박스에 5마리나 제공되어지는데도 구하기가 힘드네요..알바시리즈는 참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14번 프로레슬러는 총 6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헤어스타일이 약간 워리어를 닮았네요..팔에 끈으로 좀더 화려하게 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15번은 보석도둑입니다. 총 8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큰 보석과 벽을 타는데 쓰는 장비가 들어있습니다.

마지막 16번은 여왕 미피입니다. 망토까지 해서 총 8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치마가 무지하게 크더군요 ㅎㅎ 이 여왕미피는 미니피규어 13시리즈에 있는 왕 미피와 같이두면 어울립니다.

망토도 동일한 디자인이더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