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투어~!

[2013년 04월 14일] 수원 맛집 투어 3탄~! 수인선닭발에 다녀오다.

수원 맛 투어 1탄 보영만두와 2탄 진미통닭에 이은 3탄~!~!!

 

수인선 닭발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뼈있는 닭발을 안먹습니다.

 

물론 닭발을 먹으러 간 것은 아니지만...ㅎㅎ

 

저희는 이곳에 가면 항상 파전과~!!!!!

 

오징어 볶음을 시켜먹습니다..

 

거기에 동동주 한잔과 쿨랜드(나름 서울우유 입니다.ㅎㅎ)를 곁들이며..캬~!

 

그거만큼 비오는 날 좋은 조합은 없지요.ㅎㅎ

 

자 쿨랜드입니다..ㅋㅋ

 

보이시나요? 서울우유 마크가요? ㅎㅎ

 

 

 

술을 못마시는 운전자를 위한 음료로 하나 시켜주었습니다.

 

자 그럼이제 메인 메뉴인 파전과 오징어 볶음이 나왔습니다.ㅎㅎ

 

자 엄청맛있어 보이고 파전도 꽤 크지요?ㅎㅎㅎ

 

오징어 볶음양념에 파전을 찍어먹으면 그것도 일품입니다.ㅎㅎ

 

 

 

 

바로 이런 조합이 되는 것입니다..ㅎㅎ

 

비오는 날 파전에 오징어 볶음과 동동주 한잔 어떠신가요?ㅎㅎ

 

수인선 닭발집의 위치는 밑에와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