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로 보는 세상/프로야구

[Be the Legend] 프로야구를 더욱 재밌게 즐기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Be the Legend가 진행중입니다.


비더레전드란 무엇인가!!?


바로 매일매일 안타를 칠수 있는 선수를 예측하여 맞추는 간단한 게임(?)이지요.


작년에는 30콤보였는데 올해는 50콤보로 상향되었습니다.


작년 최대 콤보가 49였다고 하더군요.


50콤보를 달성하게 되면 최대 1억원까지의 상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총상금 4억원으로써 4명이 달성하면 개인당 1억원씩..


그리고 넘어가면 1/n으로 분배된다고 하는군요.


그렇다면 이것을 하기위해서는 어찌해야 될까요???


우선 KBO STATS 라는 어플을 다운 받아서 회원 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자 그럼 KBO STATS를 검색하면 이렇게 밑에 사진과 같이  검색이 됩니다. 





그 후에는 당연히 설치를 하시고 실행을 하시면 됩니다.ㅎㅎ


실행을 하고 나면 목록맨위부분에 BE THE LEGEND라고 있습니다.


바로 그부분이 저희가 하려고 하는 안타수 50콤보도전이지요.


그부분을 터치하여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저기서 그날 원하는 경기에 원하는 선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그선수가 안타를 치기를 바라면서 경기를 관람하는 겁니다.


저는 오늘안타를 칠 사람으로 강민호 선수를 선택했습니다.


강민호 선수가 안타를 치면 1콤보가 되는거죠.


그리고 그후로 49번을 더 맞춰서....50콤보가 되야 합니다..


솔직히 어렵겠지만 그냥 야구를 더욱 재밌게 볼겸 하는 거죠..ㅋ







그리고 순위를 눌러보시면 지금까지 가장 많은 콤보를 기록중인 사람이 나옵니다~


저는 오늘시작해서 0이네요.


올시즌 끝날때쯤 저는 몇콤보까지 할 수 있을까요..


한번 열심히 해봐야 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