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레고 70805 트래시 촙퍼] 쓰레기차 간단 리뷰~!

 

 

 

Hi

 

오늘의 레고 리뷰는 바로 이제품입니다!!

 

제품번호 70805 !!

제품명 트래시 촙퍼 또는 트래쉬 촙퍼 일명 쓰레기차입니다.ㅎㅎ

발매가는 $30.00 / 국매가 49,000원의 제품으로

 

지금 홈플러스몰에서는 29,9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찾아보기도 힘든데 홈플러스몰에서 발견하여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무비시리즈의 제품으로서 2가지 모델을 만들수 있는 제품이며

 

미니피규어는 3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먼저 이제품의 박스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두가지 모델을 만들 수 있는 2in1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후면에 간단한 디오라마와 미니피규어 3명의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70805 트래시촙퍼는 4개의 봉다리와 1개의 스티커,

 

그리고 3개의 인스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인스는 총 3권으로 쓰레기차와 비행모델인 트래시촙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미니피규어는 3명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바로 요리사 고르돈 졸라, 청소부 그랜트, 청소부 댄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자 그러면 이제부터 조립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우선 1번 인스에 있는 마이크로 매니저 부터 조립해 보겠습니다.

 

마이크로 매니저는 영화상에서 악당로봇으로 등장했었습니다.

 

 

 

 

 

 

마이크로 매니저는 박스형태의 로봇입니다.

 

 

 

 

 

 

마이크로 매니저를 완성시키면 바로 이런 모습을 하고있습니다.

 

영화에서는 바로 저 갈고리 손으로 미피들을 잡아서 모양을 만들면

 

크래글로 미피들을 고정시켜버리곤 했었습니다.ㅎㅎ

 

이젠 이 제품의 주력모델인 비행모델!!

 

트래시 촙퍼를 조립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70805에는 테크닉 부품들이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박스전면부 사진에 보면 트래쉬촙퍼의 입부분을 표현하기 위한것 같습니다.ㅎㅎ

 

 

 

 

 

 

사진이 좀 많습니다.

 

조립과정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조금 많이 찍어보았습니다.ㅎㅎ

 

 

 

 

 

 

70805는 쓰레기차 답게 녹색의 브릭이 주를 이룹니다.

 

그리고 쓰레기차 몸통에 날개부분이 더해지기 시작했습니다.

 

 

 

 

 

 

 

트래시촙퍼의 바닥부분에는 공중에 띄워진 것을 표현하기 위한 브릭이 들어갑니다.

 

부스터같이 보이는 것을 밑바닥에 붙여주는 거지요.

 

그리고 슬슬 외관에 모양이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날개를 완성시킨후 몸체에 설치해줍니다.

 

날개에 보시면 미사일 같은 무기도 달려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트래시 촙퍼의 옆면부분의 디자인도 완성되어 가네요.

 

바퀴 4짝이 옆면에 저런식으로 붙어버리니

 

점점 몸체가 거대해져 가는 느낌이 듭니다.

 

 

 

 

 

 

이제 촙퍼 부분만 달아주면 비행모델이 완성됩니다.ㅎㅎ

 

양 날개끝에 청소도구가 매달려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이것은 완성된 트래시촙퍼의 뒷모습입니다.

 

뒤에 쓰레기통 2개가 달려있는 모습이

 

이모델이 쓰레기차를 모델로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ㅎㅎ

 

 

 

 

 

 

완성된 트래시촙퍼의 앞모습입니다.

 

입을 벌렸다 닫았다 하면서 공격을 하는 비행모델이지요.ㅎㅎ

 

이제는 원래의 주목적이였던 쓰레기차를 만들기 위해서...

 

지금까지 만든것을 다 분해해야 합니다.....

(2가지모델을 만들 수 있는거니 둘다 해봐야지요 ㅠㅠ)

 

 

 

자 이제 쓰레기차를 조립해보겠습니다.

 

 

 

 

 

 

쓰레기차의 기본이 되는 차량밑판이 완성되어져 가고 있습니다.

 

뒤에 번호판과 라이트의 표현이 잘되어 있습니다.

 

 

 

 

 

 

차량의 몸통부분이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트래시촙퍼의 날개부분을 저렇게 활용을 하네요.ㅎㅎ

 

그리고 차량앞에 다는 범퍼부분도 완성이 되었습니다.

 

 

 

 

 

 

차량의 앞부분에 범퍼를 달아주고

 

운전석에 그랜트를 앉혀주었습니다.

 

그리고 뒷부분에 쓰레기를 담는 부분도 장착이 되었구요.

 

이제 쓰레기차의 기본적인 모습이 다 나왔습니다.

 

 

 

 

 

 

옆부분에 쓰레기차의 장식을 달아주고 작은 소품들을 장착해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차에 사이드 미러를 만들어 주면!!!

 

원래의 목적이었던 쓰레기 차량이 완성되는 것입니다.ㅎㅎ

오케이

 

 

 

 

 

 

 

이것이 완성된 쓰레기차의 뒷모습과 옆모습입니다.

 

 

 

 

 

 

이 사진이 완성된 쓰레기차의 앞모습이구요.ㅎㅎ

 

차량 앞부분에 있는 컵은 원래 댄의 것인데 차량에 두는것이 더 이쁜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리사 고르돈졸라는 쓰레기통에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고 있네요.

 

댄은 쓰레기통을 쓰레기차로 가지고 가고 있구요.ㅎㅎ

 

70805는 쓰레기차라는 점에서 마을디오라마를 꾸미기에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리뷰를 위해서 사진을 찍으면서 하다보니

 

조립하는데 거의2시간가량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을 조립하다보니 아직 구하지 못한

 

70804 아이스크림차량을 더욱더 구하고 싶어졌습니다.ㅠㅠ

 

마을을 꾸미시는 분들은 70805 트래시촙퍼도 하나쯤 장만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